
저자(글) 김예인, 김채민, 민재형
인물 상세 정보김예인_ FHS 2021 졸업
책이 나오기까지 무척 오랜 시간이 걸렸다. 열일곱 살에 작성했던 기록이 스무 살이 되어서야 활자와 만나게 되었으니 말이다. 전에 배웠던 것들이 정리되어 남아 있는 것을 보니 글을 쓰느라 고생했던 시간이 무색하게 뿌듯함이 올라온다. 음성과 기억은 휘발되지만 이 배움은 종이에 기록되었으니 잊어버릴 걱정없이 길이 나의 자산이 되어줄 것이다. 내가 처음 이 모든것을 배웠던 때의 감동이 독자들에게도 그대로 전해지길 바란다.
김채민_ FHS 2021 졸업
2018년 3월, 이스라엘에서 보낸 3주의 시간은 2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내 인생 최고의 순간으로 남아있다. 새로운 각도로 성경을 그리고 나와 우리를 보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곳에서의 배움을 책으로 기록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그때의 고민과 경험이 책으로 결실을 맺어 지금 나에게는 가장 소중한 자산이 되었다. 이 책을 만나는 분들에게 HISTORY가 지나간 이야기로 남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HIS STORY가 되길 소망한다.
민재형_ FHS 2021 졸업
우리는 자주 일상에서 하나님을 잊어버린다. 그리고는 세상에서 들려주는 나에 대한 이야기에 흔들린다. 그때 그 분이 말씀하신다. '내가 너를 창조했고, 내가 너와 함께 한다.' 어떤 상황에 처해있든지 우리가 그분의 사랑받는 자녀라는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 이 책을 통해 창조주께서 말씀하시는 격려와 사랑의 메시지가 발견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