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 가이드
우리는 당신과 함께
좋은 책을 만드는
좋은땅 출판사입니다
좋은땅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 시간 12 ~ 1시 제외)
주말, 공휴일은 이메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한국의 부동산 인기는 식을 틈 없이 뜨겁습니다. 외국인들도 한국의 부동산 시장을 주목하며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 전문가들의 강의도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열기가 식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한국의 부동산 인기는 식을 틈 없이 뜨겁습니다. 외국인들도 한국의 부동산 시장을 주목하며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 전문가들의 강의도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열기가 식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선, 부동산은 한국 사회에서 안정적이고 안전한 투자 수단으로 인식되어 있습니다. 특히, 주택은 대출 등을 통해 상대적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금융 투자 방법들에 비해 시간은 다소 걸리지만 안정적으로 이윤을 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부동산은 경기가 어려워도 가격이 오르는 자산 중 하나입니다. 상승곡선이 완만해지는 때가 있기는 하나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는 기관들과 유동인구로 인해 부동산은 계속 오를 수밖에 없는 구조에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한국에서의 부동산 투자는 열기가 식지 않고 뜨거운 상태로 있는 것입니다.
책 〈감정평가사가 만난 천억 건물주〉의 저자 이형석 님은 천억의 가치가 있는 건물의 소유주를 만나 인생을 배웠다고 합니다. 오랜 시간 건물주와 함께 지내며 시야가 넓어지고 새로운 방향으로 생각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천억 건물주가 평소 하고 있는 생각과 생활, 인생관 등을 묶어 한 권의 책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책에서는 ‘부자생활’, ‘인생’, ‘사업’, ‘건물 투자’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목차를 통해 각 장은 천억 건물주의 성공과 경험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천억 건물주의 생활에서 습관, 가치관, 가족과의 관계, 건강 관리 등 다양한 측면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저자 이형석 님은 한때 21억의 건물주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나 상황이 맞지 않아 그 꿈을 이루지는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경험을 통해 삶의 대역전을 이루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천억 건물주가 평소 하고 있는 생각과 세계는 어떤 것일까요?
이 책의 출판사 서평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별한 사람을 만나 새로운 것을 경험한 감정평가사의 이야기
요즘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직업은 ‘유튜버’이다.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돈도 적지 않게 벌기 때문일 것이다. 그리고 또 다른 인기 있는 직업은 ‘건물주’이다. 누군가는 건물주의 수입을 불로소득이라고도 한다. 그건 건물주가 되기 위해 겪고 인내해 온 시간들은 생각하지 않고 지금의 소득만 보고 판단한 것이 아닐까.
이 책의 저자는 ‘천억 건물’의 ‘건물주’를 만나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시야가 넓어졌다고 한다. 천억 자산이 있다면 매달 들어오는 순수익이 얼마나 되는 것일까. 상상하기도 힘든 자산이다. 저자는 천억 건물주 멘토를 만나 인생과 사업, 건물 투자에 대해 배웠다고 한다. 감정평가사로 재직 중인 만큼 건물에 대해 다가오는 느낌이 남달랐을 것이다.
이 책에서는 ‘부자생활’, ‘인생’, ‘사업’으로 파트를 나누어 천억 건물주의 노하우를 적어 놓았다. ‘건물 투자’ 파트에서는 천억 건물주가 진행한 투자 강의를 각 제목에 따라 정리해 놓았다. 목차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바로바로 찾아갈 수 있을 것이다.
저자는 한때 21억 건물주가 될 수 있었던 기회가 있었으나 시장상황으로 인해 매입하지 못하였다고 한다. 하지만 그때의 기억을 발판 삼아 인생의 대역전을 이룰 수 있는 탈출구를 찾고 있다고 한다. 천억 건물주는 어떤 생각을 하며 살고 있을까. 저자가 천억 건물주와 나눈 대화를 통해 미지의 세계인 그곳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은 어디서나 뜨거운 주제로 다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책은 그러한 부동산 투자뿐만 아니라 건물주라는 꿈을 이루었을 때의 마음가짐과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지금은 미지의 영역인 천억 건물주의 세계로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자와 멘토의 대화를 통해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되길 기대합니다.
자료출처
Freepik
Powered by Froala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