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 가이드
우리는 당신과 함께
좋은 책을 만드는
좋은땅 출판사입니다
좋은땅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 시간 12 ~ 1시 제외)
주말, 공휴일은 이메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걸리마마의 매직 로푸드' 출간
?
김단아 저자의『걸리마마의 매직 로푸드(Magic Rawfood)』가 출간됐다. “먹을 만큼 먹으면서 뺀다?”, “먹을수록 날씬해진다?” 평생의 숙제가 다이어트인 사람들에게는 꿈같은 소리 혹은 말도 안 되는 이야기처럼 들릴 일이 실제로 일어났다.
미란다 커나 기네스 펠트로, 메간 폭스 등이 전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몸매를 인정받는 비결은 바로 ‘로푸드 디톡스 다이어트’ 덕분이다. 그녀들이 갈수록 빛나고 건강하며 아름다운 이유이기도 하다.
로푸드(Rawfood)가 대체 뭘까? 로푸드란 생식요리를 의미한다. 즉 샐러드 등과 같이 익히지 않은 날것의 음식으로써 46℃ 이하로 조리해 몸에 필요한 효소를 파괴하지 않은 자연 상태 그대로의 요리를 ‘로푸드’라 일컫는다.
『걸리마마의 매직 로푸드(Magic Rawfood)』는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몸은 ‘만들어지는 것’이라는 원칙 아래 자신의 식습관을 조금씩 바꾸어 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
일시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으로는 날씬함을 유지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로푸드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전한다.
책에 소개된 ‘로푸드를 이용한 음식훈련’은 익숙해질 대로 익숙해진 입맛을 변화시키는 데 필요한 시간은 오직 12주. 그 시기를 보내고 나면 확실한 결과가 찾아온다. 일단 매일 아침을 주스로 대신 해보자. 좋아하는 채소, 과일로 만든 주스를 가까이 두고 익숙해지면 자연스럽게 건강하고도 날씬한 몸을 갖게 될 것이다.
로푸드 다이어트는 요요현상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이 책이 제공하고 있는 로푸드 다이어트의 핵심 레시피를 참고하면 된다.
주스, 밀크, 스무디부터 시작해 샐러드 메인디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시피들이 간단명료한 설명과 사진이 함께 수록돼 있어 직접 조리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굶어가며 몸 상하게 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장기간에 걸친 로푸드 다이어트를 통해 아름다운 몸매를 평생 유지할 수 있도록 『걸리마마의 매직 로푸드(Magic Rawfood)』와 함께해 보자.
저자 김단아는 “이 책은 요리책이라기보다는 뷰티 지침서에 가깝다. 어떻게 하면 주어진 인생을 더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래서 인간의 본능인 ‘식(食)’을 단순히 살 빼는 것 이상의 중요성과 결부하여 이야기하고 로푸드라는 요리를 통해 아름답고 행복한 인생의 비밀을 풀고 있다”라며 자신을 발견하고 인생의 신념을 바로세울 수 있는 로푸드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기사원문보기
- 다음글
- '한중일 에너지 삼국지'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