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 가이드
우리는 당신과 함께
좋은 책을 만드는
좋은땅 출판사입니다
좋은땅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 시간 12 ~ 1시 제외)
주말, 공휴일은 이메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손해보험커리어 and CPCU가이드(제2판)' 출간
CPCU(Chartered Property Casualty Underwriter)란 손해보험사 임직원들이 인사고과, 승진, 실무를 위해 취득하고 싶어 하는 '미국손해보험공인언더라이터'라는 이름의 국제자격증을 뜻한다.?
수많은 취업준비서, 자기계발서적들이 단편적인 지식만을 제공하는 반면, 신간 '손해보험커리어 and CPCU가이드'는 손해보험산업에 관한 큰 그림을 보여주는 동시에 직무 간의 상관관계와 실무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들을 제공하여 독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손해보험사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이직을 준비하는 타 업종 경력직원 그리고 현재 손해보험사에 근무하는 현직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이 책은 국내 손해보험산업의 정보가 그다지 많지 않다는 현실을 직시하고, 손해보험산업의 작동원리와 업무내용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들을 담아내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손해보험산업 취업, 승진, 이직에 결정적인 도움이 되는 CPCU 시험에 관해, 시작여부에 대한 판단에서부터 과목별 공부내용, 시험특성, 교재선택, 강의선택, 공부방법, 합격후기까지 자격증 취득과 취업, 이직 시 활용방법에 대해 정밀하게 다루고 있어 취업준비생들이 정보부족으로 인해 엉뚱한 자격증과 스펙을 쌓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고 시행착오를 최대한 줄이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손해보험커리어 and CPCU가이드'의 저자는 "손해사정사, 보험계리사를 무턱대고 준비하는 대학생, 손해보험사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 해외 MBA 과정을 마치고 국내 손해보험산업 진입을 고려하는 이직희망자들에게 큰 그림을 제시하여, 자신의 적성과 맞는 진로를 선택하고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방향을 설정해주고, 그 실행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CPCU 자격을 획득하는 데 필요한 노하우들을 공개 하겠다"라며 한국의 손해보험산업, 금융산업의 리더가 될 젊은이들의 발걸음에 힘을 실어 줄 수 있도록 이 책을 적극 추천하였다.
기사원문보기 북데일리
- 이전글
- '일련의 느낌'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