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 가이드
우리는 당신과 함께
좋은 책을 만드는
좋은땅 출판사입니다
좋은땅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 시간 12 ~ 1시 제외)
주말, 공휴일은 이메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중독-여행에 빠지다' 출간
20여 년간 40여 개국, 150여개 도시를 다녀오며 세계 곳곳을 방문했던 송준영 저자의 ‘중독: 여행에 빠지다’를 출간돼 화제다.
‘중독: 여행에 빠지다’는 작가가 그동안 다녀왔던 여행지 중 20곳을 골라 안내하고 있다. 이미 관광지로 유명한 대도시부터 국내 여행객들은 잘 찾지 않는 시골마을까지 다양한 도시들에 대해 저자는 자신의 체험을 토대로 소개한다.
이 책은 때론 감성적으로, 때론 덤덤하게 극한의 경험을 이야기하며 다양한 생각과 감정들을 불러 일으킨다.
울룰루로 향하는 약 6,900km의 여정에서는 광활한 자연 환경에 남겨진 한 사람으로서 느끼는 감정, 특히 자연 경관을 바라보며 느끼는 감정들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그러면서도 캄보디아의 씨엠립을 돌아보는 여정에서는 캄보디아의 아픈 역사와 주민들의 삶을 들여다보며 잔잔한 물결을 일으킨다. 상하이 등 대도시에서는 작가의 헤프닝들도 들을 수 있어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저자는 그간 여러 여행 관련 매체들을 보며 ‘왜곡되어 있는 정보들이 상당히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책에서는 직접 다녀온 곳만을 소개하겠다’며 생동감 넘치는 수많은 사진 자료들로 여행지의 전경을 전달하고 있다.
한 권에 책에 넓은 정보를 다루고 싶었다는 저자는 “‘중독: 여행에 빠지다’를 통해 몰랐던 부분들을 알게 되고, 이 책에 담긴 많은 나라들을 재미있게 글과 눈으로 여행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사원문보기
- 다음글
- '사랑이라는 시'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