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 가이드
우리는 당신과 함께
좋은 책을 만드는
좋은땅 출판사입니다
좋은땅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 시간 12 ~ 1시 제외)
주말, 공휴일은 이메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누구나 쉽게 배우는 김바울 교수의 킹옥션 세관공매』 출간
- 세관공매, 아는 만큼 돈이 보인다!
- 재테크, 부업, 창업, 투자로써의 세관공매 접근법
세관공매란 무엇일까? 수입통관 시 문제가 되는 물건들은 국가가 압류하게 되는데, 이때 일정기간이 지나도 주인이 찾아가지 않는 물건들을 법률에 의거해 공매처분 하는 것을 세관공매라고 한다. 인터넷과 전화만 있으면 어디서든 입찰부터 판매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 부업 및 재테크, 창업 수단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세관공매는 거래 상대자가 국가이므로 제도적으로도 보호받을 수 있어 안전하다. 특히, 공매가 계속될수록 반값, 또는 그 아래까지도 가격이 하락하는데 물건에 대한 철저한 사전조사와 판로를 미리 확보해놓는다면 적은 가격에 사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품종의 물건들이 나오기 때문에 물품에 자신의 아이디어를 덧붙여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재미도 있다.
무엇보다 가장 큰 매력은 학생이든 직장인이든 가정주부든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다. 틈틈이 시간을 내서 공부한다면 누구든지 도전할 수 있으며 수익을 낼 수도 있다. 하지만 저자는 빠른 시간 안에 큰 수익을 내는 것보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물건 보는 안목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이 책에는 저자 김바울 교수가 지난 24년간 쌓아온 세관공매 노하우가 담겨있다. 남들이 안 팔릴 거라는 물건을 사서 큰 수익을 얻은 짜릿했던 경험, 반제품인줄 모르고 샀다가 지옥을 오가며 물건을 처리했던 아찔했던 경험까지. 그동안 겪었던 생생한 사례들을 덧붙이며 세관공매의 방법과 노하우들을 전수한다.
『누구나 쉽게 배우는 김바울 교수의 킹옥션 세관공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 김바울 / 좋은땅 / 304p / 20,000원
- 이전글
- 혁신적인 영어학습법의 발견
- 다음글
- 부지구입부터 설계, 시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