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후기

좋은땅 저자님들이 전해주는 책 이야기

작가가 불편을 느끼지 않게 하는 편집 방향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작가의 유명세도 따지지 않으며 원고의 내용에도 무한한 신뢰를 보여주는 출판사라고 생각합니다

도서명: 3일 전쟁 │ 분야: 일반소설

姜必元 저자

2024.02

오래전부터 생각하고 있던 내용을 한 권의 책으로 출판하게 되어 일견 뿌듯하지만, 초보 작가의 한계를 넘지 못한 졸속 작품이기에 아쉬운 마음이 더 큰 부피로 가슴속 깊이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주어진 기회를 살릴 수 있다면 망설일 이유는 없으며 작금의 시점이 이러한 내용의 글을 쓰기에는 적격이라 판단했기에 무모하게도 펜을 들었습니다.

다행히 좋은 땅이라는 훌륭한 출판사를 알게 되어 졸작을 응원한 덕분으로 세상의 빛을 보았으며 이 글로 한반도의 8천만 민족의 번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빠른 피드백이 강점인 출판사

다음 책도 좋은 땅에서 출판하고 싶습니다

도서명: 토지로 승부하라 │ 분야: 재테크/금융

최정만(디토픽) 저자

2024.02

좋은 땅 출판사를 통해 출판 할 수있어서 감사 인사드리고, 독자분들에게 조금이 나마 재테크에 도움이 되길 기대해봅니다다음 책도 좋은 땅에서 출판하겠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좋은땅

모든 직원들이 친절하게 안내하고 도움을 주셔서 책이 저자의 의도에 맞게 잘 출간될 수 있었습니다

도서명: 지방공무원 지침서 │ 분야: 성공/능력/처세

김상영 저자

2024.02

책이 출간될 수 있도록 모든 과정을 친절하게 안내하고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책을 만들어가는 동안 최고의 파트너였던 출판사

모든 비용도 정해진 시스템 하에 투명하게 처리하셔서 더욱 믿음이 가는 출판사입니다

도서명: 전경호 집사 우리 엄마 │ 분야: 에세이

고현숙 저자

2024.02

책을 어떻게 출판해야 할지 막막해하던 나에게 좋은 땅 출판사와의 만남은 모든 걱정을 단숨에 날려 보냈습니다. 팀장님과의 통화로 시작된 작업은 메일과 전화로 세세하게 잘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어느 분과 통화를 하던지 친절과 예의 그 자체였습니다. 모두가 진심을 다해 도와주려는 것이 느껴졌고, 특히 표지 디자인은 단 한 번에 멋지게 완성해주셔서 참 기뻤습니다. 모든 비용도 정해진 시스템 하에 투명하게 처리하셔서 더욱 믿음이 가는 출판사입니다. 처음 출판하시는 분에게는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제 책을 위해 수고하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만족스러운 과정

합리적인 비용으로 체계적인 출판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도서명: 쉽게 배우는 내 운명의 별자리 │ 분야: 역학

박은영 저자

2024.02

철저한 체계를 갖춘 노련한 출판사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편집자님은 원고를 꼼꼼히 살펴주시는 것이 느껴졌고, 디자인 담당자는 정말 성심성의껏 표지를 디자인 해주셨습니다. 정말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에요.

단계별로 이루어지는 꼼꼼한 검수와 즉각적인 피드백

구상단계부터 책을 받기까지의 여행을 함께해준 동반자 같은 출판사였습니다

도서명: 꿈에서 데려온 노래 │ 분야: 대중문화

장동인 저자

2024.02

첫 출판이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하는지 막막했었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상담해주셔서 좋은 책을 만들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다만 일반적인 글을 담은 책이 아니라 악보를 수록한 책이라서 어려움이 있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없었습니다. 진행 단계별로 담당자 분께서 꼼꼼히 점검과 검수를 해주셨어요. 주로 소통은 이메일로 진행하였는데 여러 질문이 생기면 전화통화로 소통하였는데 전화연결이 바로 되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책이 아직 인쇄중인데 어떻게 나왔을지 너무 설레고 기대됩니다.

물 흐르듯이 투명하고 막힘이 없었던 모든 출판 과정

무엇보다도 판매현황이 저자에게 실시간 공개되어 출판사에 대한 신뢰감을 더하게 되었습니다

도서명: 현대인의 눈으로 본 성경 │ 분야: 기독교

정명철 저자

2024.02

먼저 감사를 드립니다. 원고를 잘 다듬어 주신 교정 담당자님, 표지 등 책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세련되게 만들어 주신 디자인 담당님, 그리고 책 출판의 처음부터 끝까지 막힘이 없이 잘 인도해 주신 매니저님. 모든 분들에게 고맙습니다. 저는 이번 출판 과정에서 좋은땅 출판사와 모든 관계자분들에게 신뢰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 근본에는 모든 분들이 전문가라는 사실과 모든 출판 과정이 물 흐르듯이 투명하고 막힘이 없었다는 사실입니다. 무엇보다도 판매현황이 저자에게 실시간 공개되어 출판사에 대한 신뢰감을 더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좋은땅 출판사의 번영을 바라며, 앞으로 책 출판 계획을 가지신 분에게는 먼저 좋은땅 출판사를 지나간 저자의 한 사람으로 자연스럽게 좋은땅 츨판사에서의 출판을 소개합니다

업무 분담의 전문화, 빠른 피드백이 강점인 출판사

책 출간의 처음부터 완성까지 세심한 도움을 주셔서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도서명: 해체와 재건 │ 분야: 인문일반

이호찬 저자

2024.02

책을 쓰기로 결심하고 난 후 주제를 다듬고 목차를 재편성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결국 원고를 완성한 후 좋은땅에 의뢰했을 때 적확한 상담을 진행해주신 매니저님 덕분에 믿음을 갖고 독자들에게 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원고를 다듬는 데만 집중했습니다. 책표지의 디자인을 고민하느라 많은 시간이 걸렸지만, 책의 주제와 표지의 연결성을 함께 생각해 보며 저자 본인으로서 느끼는 글의 취지를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책 출간의 처음부터 완성까지 세심한 도움을 주셔서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저자의 의도를 책 속에 잘 녹여 넣도록 힘이 되어주는 출판사

출판 준비 중에 있는 저자님이 계신다면, ‘좋은땅’ 출판사를 결정함에 있어서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도서명: 풍수역학 원리이해 │ 분야: 역학

박재희 저자

2024.02

좋은땅출판사는 인터넷을 서치하던 중 우연찮게 나의 책 제목과 출판사 상호명이 잘 매칭이 되어 알게 된 단순 동기였지만, 책이 완성되기까지 어려움이 없도록 든든한 힘이 되어준 좋은 인연의 관계이자 시간의 흐름이였던 것 같습니다.

첫 출판이다 보니 1차 교정 작업 후 책 전반의 내용을 뒤집는 과정도 발생하였고 무엇보다 일반서적과 달리 그림과 표, 한자가 뒤섞여 교정과정이 그리 녹녹치 않은 작업이었음에도 특유의 꼼꼼함으로 문구 하나하나마다 일일이 살피는 것을 보고 출판사에 대한 신뢰를 더욱 높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디자인 편집 과정에서는 저자의 말 한마디에도 그 의도를 정확히 캐치하여 반영되다 보니 저자 입장에서의 만족도와 책의 완성도는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이에 본 저자는 후속으로 준비 중에 있는 저서도 추가 의뢰할 예정입니다. 다른 분야의 전문서적을 출판 준비 중에 있는 저자님이 계신다면 좋은땅출판사를 결정함에 있어서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만족스러웠던 몇 차례에 걸친 꼼꼼하고도 정밀한 교정 작업

좋은땅의 교정과 디자인 작업은 전문가다운 신뢰를 주었고, 걱정을 해소해주었습니다

도서명: 원대한 계획: 천록궁도의 비밀 │ 분야: 일반소설

이정휴 저자

2024.02

소설의 전편을 출간한 이후 후속편은 다른 출판사에서 해 보고 싶었다. 그 출간 과정에서 소요 경비 대 결과물, 교정 과정, 출판 지연 등과 관련된 문제들을 경험했기 때문이다. 막연하게 원고를 어느 출판사에 믿고 맡길 수 있을까 생각하며 몇 달을 보내다 우연히 좋은땅 출판사 이름을 알게 되어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더 자세히 내막을 알게 되었다. 투고 후 다행스럽게 그동안 출간 과정에서 보여준 출판사의 업무 진행, 교정 작업, 디자인 작업은 전문가다운 신뢰를 주었으며 위의 문제들을 해소해 준 것 같다. 이로써 나의 경우 앞으로 출판을 앞두고 출판사를 물색하는 과정에서의 시행착오가 줄 것이라고 믿는다. 나아가 이 출판 후기가 다른 작가님의 시행착오를 조금이나마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무엇보다도 저자의 본래 의도를 지키려 하는 출판사

절차를 갖춘 꼼꼼한 교정과 디자인 과정이 인상 깊었습니다

도서명: 시골로 간 도시 남자 │ 분야: 에세이

김태환 저자

2024.02

원고를 넘기기 전 앞선(다른 출판사) 출판 경험에 따라 걱정이 많았습니다저자의 의도와 다른 편집으로 전체적으로 전하고자 하는 내용이 다소 달라졌기 때문입니다좋은 땅에서는 3차례의 교정을 그치는 과정에서 무엇보다 저자의 본래 의도를 지키려 하는 점이 고마웠습니다.

 

본문에 대한 꼼꼼한 교정은 말할 것도 없지만 특히 표지에 대한 디자인은 막막했는데 몇 가지 예시를 제시해 준 것이 도움이 컸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발전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친절한 대응, 만족스러운 결과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마음이 편안하고 감사했습니다

도서명: 더 데이 │ 분야: 일반소설

지니 저자

2024.02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제가 마음이 좀 편안했습니다.

 

매니저님. 제가 모르는게 많아서 소소하게 많이 물어보곤 했었는데 항상 친절하시더라고요..

 

교정 담당자님,, 제가 여쭤볼게 많았는데요.. 글로 일일이 못 쓰니까 전화로 이것저것 상담드려서 귀찮으셨을텐데요... 전혀 내색 않으시고 제 질문에 곰곰이 생각해서 진지하게 같이 의논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의논할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좀 답답했었거든요.. 그런데 교정 담당자님께서 제 입장에서 같이 고민해주셔서 너무 든든했어요.. 솔직하게 말씀해주시는 것도 좋았고요... 수정할 때도 한꺼번에 해야되는데 제가 너무 자주 귀찮게 해드렸지요..그래도 항상 친절하게 말씀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리고 디자인 담당자님도 예쁘게 책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디자인이나 미적 감각이 1도 없는 사람이라 아는게 없다고 솔직하게 말씀드렸는데요.. 100% 전권을 맡으시고 담당자님께서 알아서 전부 다 하시면 된다고 그랬었지요..^^ 그런데 표지도 진짜 제 맘에 쏙 들고요.. 사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이 도시 야경,,, 그것도 노을 무렵이거든요.. 제 마음을 들여다 보셨나봐요~~^^ 그리고 내지 색상도 노을을 닮은 은은한 연보랏빛... 정말 제 마음에 완벽하게 맘에 들어요~감사합니다~^^

 

딱 한가지 아쉬움이 있다면 내지중량 g수인데...제가 선택을 잘못했더라고요..혹시 담 기회가 있다면 종이를 80g이 아니라 120g으로 선택하고 싶습니다.

 

늦게나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