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진열

교보문고 광화문점, 여행 베스트셀러 코너(엔터링 캐나다 도전)

2020.12.24

 

 

엔터링 캐나다 도전’이 교보문고 광화문점여행 베스트셀러 코너에 진열되었습니다. 이 책은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까요?

 

캐나다에서 오랜 시간 살아온 사람이라 할지라도 겪게 되는 불편함과 난감한 상황들이 있다고 합니다. 이런 문제들에 있어 도움이 될만한 중요한 정보들을 장기간 조사하여 실용적인 정보들을 담은 책인데요.

 

이 책을 쓰신 해리슨 정 저자님은 이렇게 얘기하십니다. “캐나다에 오는 많은 한인들이 어느 한 면만 보고 잘못된 판단을 해서 낭패를 보거나 고생을 하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이 책은 가급적 모든 측면서 독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드리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즉 이민 비자, 초기 정착, 교육, 사업, 취업 등은 물론이고 캐나다 시민이 되기 위해 진정 알아야 할 역사, 문화, 정치 등도 함께 다루고 먼저 이주하여 살아가고 있는 한인 사회의 여러 면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책 한 권으로 캐나다 이민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파악하고 준비할 수 있는 것이죠. 또한 인적 네트워크가 약한 한인들이 캐나다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20만 캐나다 한인 커뮤니티를 심도 있게 분석하여 객관적인 정보도 소개하였습니다. 즉 한인회, 한인 사업체, 한국 기업의 투자 현황 그리고 기러기 가족 등에 관한 내용까지도 다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을 담고 있는 이 책이 지금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입니다. 지금 서점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엔터링 캐나다 도전/해리슨 정/좋은땅 출판사

 



지금 이 시간 매장 진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