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나무 영어공부
Philip Cha
- 2024년 03월 22일 출간
- 외국어
- 408쪽
- 172mm × 245mm
영어를 배우는 방법은 많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효과적이고 쉬운 최고의 영어 학습 방법은 기본 문법을 숙달하는 것입니다.
미국의 영문학자들과 영어 선생님들은 영어를 쉽고 빠르게 정확히 배우기 위해서는 선문법 후회화, 즉 문법을 먼저 배운 후 회화를 시작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필자 역시 영어를 가르치고 배우는 입장에서 그들의 주장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그렇게 해야만이 짧은 시간에 쉽고 빠르게 영어 실력을 향샹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중학교 문법 수준과 기본단어 1,000 개 정도를 알고 있다면 누구든지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는 데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 책은 5 가지 부분( 제1 장 문법 편, 제2 장 동사 편, 제3 장 회화 편, 제4 장 100 개의 질문들 편, 제5 장 필수 단어 편 )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 책은 초보자는 초보자대로, 상급자는 상급자대로 모두에게 실력 향상을 약속하며 어느 페이지를 읽어도 영어 학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영어에 대한 여러분의 꿈과 열정이 이 책을 통해서 짧은 시간 내에 꼭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2024.
03.22(Fri)출간
우리말 어원의 일본어 단어(개정판)
한창화
- 2023년 08월 01일 출간
- 외국어
- 596쪽
- 188mm×257mm
우리말과 일본어는 우랄알타이어족으로 같은 어족(語族)에 속한다. 우리말과 일본어의 공통점으로는 어순이 같으며 같은 한자(漢字)를 사용한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그리고 역사적으로 보면 일본 열도와 가장 가까운 한반도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일본으로 건너갔다. 일본에서는 3세기에서 7세기경에 대륙(한반도, 중국 등)에서 일본에 이주한 사람을 역사적 용어로 도래인(渡?人)이라고 한다. 사람이 이동하면 말을 포함해 문물도 함께 이동하기 마련이다.
우리말과 일본어의 유사성을 찾아내기 위한 조사방법으로 일본 포털사이트에서의 단어의 어원 조사와 일본어 고어사전을 참고로 했다. 그리고 우리말과 일본어와 유사성이 보이는 단어는 합리적으로 분석했다. 유사성 조사 결과, 특히 우리의 많은 한 음절 말이 일본에 건너가 어원이 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명사, 동사, 형용사는 물론 부사, 의태어, 의성어 등 폭넓게 유사성을 보여 말에 있어서 감정까지 유사성을 보이고 있다. 그리고 우리말이 어원이 된 생활기초어가 다른 말과 결합하여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점도 알게 되었다. 다시 말해, 일본어에는 우리말이 광범위하게 녹아 들어가 있다는 사실이다.
2023.
08.01(Tue)출간
꿈이 있는 여행영어
김계희
- 2023년 06월 30일 출간
- 외국어
- 204쪽
- 152mm × 225mm
The world is a book,
and those who do not travel read only one page.
- St. Augustine -
2023.
06.30(Fri)출간
Tiny with The Brown Bear
Jenny Kim
- 2023년 05월 05일 출간
- 외국어
- 216쪽
- 138mm X 195mm
One day in the middle of summer, I suddenly looked up at the stars in the night sky. If you look up in the northern sky, you will see the seven stars that make up The Big Dipper, which is quite familiar to everyone. If you take a wider look, you will see a large constellation of a bear around the big dipper, called Ursa Major.
This story of 《Tiny with the Brown Bear》 was one born from that constellation. With the relationship of Mary and Tiny, and James the Brown Bear who warmly protected them, the theme of true love and friendship is captured in this story. It talks about the maternal love of Mary for Tiny. And Tiny’s love for her mom. And their love for their friends and neighbors. It also depicts the heartfelt friendship of Tiny with the other baby foxes and their neighbors, and the three Brown bears. All the animals and plants of the forest, the beauty of nature, and the passing of all the four seasons, helped tell the story harmoniously. The most important theme of the story “Tiny with the Brown Bear” is of course, love. As I look at the sky, I write the last sentences of this book hoping that the message I’ve always wanted to convey will be told in these pages. A warm and beautiful story of love for the children who will be taking their first steps into reading, like the Great Bear constellation that brightens the night sky. Thank you very much to everyone who read this book to the last page.
On an April evening, just as the warm spring rain stopped,
Jenny.
2023.
05.05(Fri)출간
영어 천자문 에세이
호반 조광호
- 2023년 03월 31일 출간
- 외국어
- 276쪽
- 152mm×225mm
쉽게 보고 읽고 기억할 수 있도록 창안한 작가의 창의력에 감탄하며, 에세이로 참 재미있게 볼 수 있어, 한번 잡으면 놓기 아쉬울 정도로 매력적이다. 더구나 영어 한자 등 어휘력 향상에 도움이 되어 추천한다.
- 전) 부안초등학교 교장 신병영
천자문은 동양의 역사와 인물을 엮은 고전이다. 이를 에세이 형식으로 한글과 영어로 제시한 내용이 매우 흥미롭다. 오늘날 동서양 구분 없이 하나의 지구인으로 우리 모두가 필독할 만한 가치가 있어 추천한다.
- 철학박사, 원광대 명예교수, 한국 서예사연구원장, 서예가 조수현
천자문은 동양의 고전 중의 고전으로 이를 글로벌화하려는 저자의 마인드가 남다르다. 천자문을 스토리텔링 한 이야기가 더욱 쉽고 사람 사는 냄새가 나는 듯하여 좋다. 가까이 두고 읽기를 추천한다.
- 대표저서 《마음공부를 디자인하다》, 원불교 원로교무 보산 최경도
지혜로운 현 지식인들이 가장 가치 있는 중요 역사기록을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 후세에 전승하려는 사명감을 갖고 집필한 것 같아 뜻깊게 생각한다, 효과적이고 흥미로운 《영어 천자문 에세이》를 모든 사람이 필독하길 권한다.
- 인도네시아 주재 한국인, PT SAEHO ZIPPER 회사 대표 이승구
천자문 사언고시 중 극히 일부를 제외하고, 너무나 교훈적인 고전으로 오히려 거리감이 있지만, 생활적 에세이로 맛깔스럽게 잘 요리하여 전시한 뷔페처럼 구미가 당긴다. 젊은 층에도 권한다.
- 경희대 한의과대학 외래교수, 강남 비경한의원 대표원장 한의학박사 김도연
한글, 영어, 한자 3가지 해설이 에세이로 쉽게 쓰여져, 읽는 데 지루하지 않았다. 어려운 고전을 대중적 언어로 이야기하듯 잘 다듬어 세상에 펼친 듯하다. 책 속에서 미래의 꿈을 발견하고 찾으려는 청소년 학생 모두에게 추천한다.
- SBS cnbc 절세미남 절세미녀 전속출연 회계사
작은사장조사장 유투버, 사외회계감사??·??회계사, 나루세무회계사??·??대표회계사 조영준
This book is a great addition to our book collection. It will help my children, who have a German-Korean background, to more thoroughly understand ancient written Korean sources.
- IT Specialist, 네덜란드 주재 독일인 Daniel Belter
2023.
03.31(Fri)출간
대화의 격을 높여 주는 감동의 명언 세계 속담
편저 정태환 그림 이재훈
- 2022년 12월 30일 출간
- 외국어
- 184쪽
- 152mm × 225mm
오늘날 무수히 많은 직업 중 어느 분야에 종사하든 어학실력이 부족하다면 앞으로 발전해 나감에 있어서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는 것은 누구나 주지하는 바입니다. 이런 사실에 입각해서 영어 속담, 한국 속담, 고사성어 등에 관한 관용어 표현들을 공부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속담은 인생의 지혜와 감동을 주는 짧은 표현으로서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전통적 언어입니다. 또한 속담은 한 나라의 언어와 문화의 이해에도 큰 역할을 합니다. 그 나라 사람들에게 주요한 것이 무엇이며 어떤 행동이 옳고 나쁜가를 잘 알게 합니다. 또 어떤 장소에 얽힌 역사를 가르쳐 주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농촌에서 유래한 속담은 많은 농사용어를 사용하고 어촌에서 발생한 속담은 바다에 대한 이야기를 알게 할 것입니다.
이 책에서는 세계 공통어인 영어의 중요성을 십분 깨닫고 서양문화와 동양 문화가 어떻게 다른가를 이해하기 위해서 짧고 감동적이면서, 빈번히 사용되는 영어 속담과 세계 여러 위인들의 명언을 간추려 실었고 아울러 흥미 있는 고사성어와 한국 속담 대부분을 총망라하여 어학실력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온 신경을 집중하였습니다.
2022.
12.30(Fri)출간
우리말 어원의 일본어 단어
한창화
- 2022년 12월 02일 출간
- 외국어
- 592쪽
- 152mm X 225mm
우리말과 일본어는 우랄알타이어족으로 같은 어족(語族)에 속한다. 우리말과 일본어의 공통점으로는 어순이 같으며 같은 한자(漢字)를 사용하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그리고 역사적으로 보면 일본 열도와 가장 가까운 한반도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일본으로 건너갔다. 일본에서는 3세기에서 7세기경에 대륙(한반도, 중국 등)에서 일본에 이주한 사람을 역사적 용어로 도래인(渡?人)이라고 한다. 사람이 이동하면 말을 포함해 문물도 함께 이동하기 마련이다.
우리말과 일본어의 유사성을 찾아내기 위한 조사방법으로 일본 포털사이트에서의 단어의 어원 조사와 일본어 고어사전을 참고로 했다. 그리고 우리말과 일본어와 유사성이 보이는 단어는 합리적으로 분석했다. 유사성 조사 결과, 특히 우리의 많은 한 음절 말이 일본에 건너가 어원이 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명사, 동사, 형용사는 물론 부사, 의태어, 의성어 등 폭넓게 유사성을 보여 말에 있어서 감정까지 유사성을 보이고 있다. 그리고 우리말이 어원이 된 생활기초어가 다른 말과 결합하여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점도 알게 되었다. 다시 말해, 일본어에는 우리말이 광범위하게 녹아 들어가 있다는 사실이다.
2022.
12.02(Fri)출간
LEADING WAY TO ENGLISH
이충호
- 2022년 07월 12일 출간
- 외국어
- 412쪽
- 176mm X 245mm
Your enlightenment can make your mind change
깨달음이 있어야 생각이 바뀌고
Your changed mind can make your action different
생각이 바뀌어야 행동이 달라지며
Your changed action can make you succeed
행동이 달라져야 성공할 수 있다
2022.
07.12(Tue)출간
맥락 영어
노블저니
- 2022년 05월 27일 출간
- 외국어
- 212쪽
- 152mm X 225mm
불편한 영어의 마법 같은 반전
당신들이 주위에서 많이 들어온 영어에 대한 캐치프레이즈는 “100일이 지나면 나도 영어로 말할 수 있다.” “영어 회화의 감각 동사를 알면 나도 할 수 있다.” “미국 영어로 하루에 한 문장.” “미국인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표현.” “미국인 100%가 매일 사용하는 표현.” “30분 동안 외국인과 대화하기.” “실패한 초보자도 100일 만에 다시 태어난다.” “미국 영어 회화 패턴을 알아야 오래도록 말할 수 있다.” “영어 회화는 스크린영어 50개 장면으로 끝낸다.” “일상 회화는 초등학교 영어로 해결 하자.” “미국인도 포기하지 않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영어 표현.” “3개월 후, 당신의 귀와 입이 열립니다!” 어… 그런데 내 영어가 왜 안 통하지? 기억을 되풀이하고 누군가의 영어 표현을 따라하고 다시 잊어 버리면서 짧은 시간에 영어 회화의 기적을 얼마나 기대하십니까? 자신안에 가지고 있는 영어 잠재력을 폭발 시키지 않고 다른 사람이 쓴 표현을 따라하는 영어만 할 수는 없습니다. 간단한 영어 말하기로 상대방을 감동시키는 강력한 구술 영어가 필요합니다.
평생 기억에 남을 이 책 한 권의 낭독은 영어 장벽을 사라지게 할 것입니다. 진정한 영어 표현으로 이어지는 비법은 영어가 자동으로 당신의 몸에 새겨지게 할 것입니다. 원어민 같은 완벽한 영어를 요구하는 현세대에 지친 당신을 위해 영어에 대한 오류를 수정하고 생각의 변화, 습관의 변화를 위한 이 책과의 영어 여행은 영국 캐슬의 마법 신화보다 비현실적이고 신비로울 것입니다. 영어 말하기의 궁극적인 비법은 예외 없이 누구에게나 영어를 구사할 수 있게 만들 것이며 가장 독창적이고 논란의 여지가 없는 나만의 영어를 만들고 싶어하는 당신에게 새로운 영어를 선사하게 될 것입니다. 초심자의 열린 마음에 잊혀지지 않을 마법같은 자신만의 영어가 이제 시작됩니다.
2022.
05.27(Fri)출간
면접시험부터 실무까지 영어 관광통역안내사
최희찬
- 2022년 02월 10일 출간
- 외국어
- 256쪽
- 210mm×297mm
이 책의 특징
?우리나라 관광자원인 자연, 문화, 사회, 산업, 위락 중 중요사항 총망라
?관광통역안내사, 관광의 일반개념, 대한민국 소개, 유네스코 유산, 상황별 대처, 대한민국 주요 관광지순으로 관련 내용 수록
?관광통역안내사 면접 Tip과 실제 예문, 자주 나오는 문제들 수록
?관련된 내용들을 묶어 함께 수록하기 위해 표 형식으로 내용 정리
?각 내용에 대한 영문표현과 한글 표현을 좌우 페이지에 나란히 배치하여 내용의 습득이 쉽도록 구성
이 책은 영어 관광통역안내사 면접시험을 준비하거나 관광통역안내사를 시작하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기 위한 목적에서 쓰였습니다. 필자가 영어 관광통역안내사 시험 준비를 하면서 느꼈던 점은 아무리 훌륭한 영어 소통 능력을 지녔다 하더라도 우리나라 관광과 관련한 콘텐츠가 부족하다면 결코 제대로 된 설명을 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관광 자원에 대한 지식은 물론 대한민국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할 수 있도록 가능한 중요한 내용들을 최대한 수록하였으며, 무엇보다도 관련된 주제들을 함께 묶어서 한 페이지에 게재하여 내용 파악 및 습득이 쉽도록 했습니다. 또한, 이 책은 일반 서적과 다른 편집을 통해 가독성을 높였으며, 영어 면접시험을 앞둔 수험생이나 영어 관광통역안내를 시작할 경우, 빠른 시간 내에 해당 내용의 파악 및 습득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2022.
02.10(Thu)출간
토익 시험의 천재가 되는 비법
강균석
- 2021년 10월 25일 출간
- 외국어
- 328쪽
- 148mm × 210mm
단기에 토익 만점 및 고득점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책!
초급, 중급, 고급 수준별 수험생들이 가지는 궁금증 해결!
고득점에 필요한 토익 LC 듣기 속도 및 RC 독해 속도 정밀 분석!***
뇌기능을 최대한 이용하는 ‘RC용 속독속해 및 LC용 속청속해’ 연습 비법 제시!***
시간과 비용을 절감시켜 주는 효율적 학습법 및 문제 풀이법 공개
토익 만점자이자 토익 강사 출신인 저자의 직접 학습 및 강의 경험에서 나온,
‘단기 만점 및 고득점 획득에 필요한 학습 노하우’ 총정리
외국어 학습법 전문가인 저자의 ‘토익 만점 및 고득점 단기 달성 비법’ 공개!
2021.
10.25(Mon)출간
포항12경 관광영어(TOURISM ENGLISH on 12 Scenic Places of POHANG City)
박혁준?·?김민선
- 2021년 10월 18일 출간
- 외국어
- 180쪽
- 152mm × 225mm
The Definition of Tourism
‘관광(tourism, 觀光)’이란 무엇인가?
travel, tour, excursion, trip, journey, sightseeing, expedition, cruise, voyage…
모두 관광 형태를 의미하는 단어들이다.
Jin travels a lot.
She went on a trip to Paris.
How long is your journey to work everyday?
They toured Hornsby in Australia last year.
The Titanic sank on its first voyage.
이렇듯 다양한 형태의 관광 관련 인접 용어는 관광 발전의 역사와 궤를 같이 한다.
관광이란 무엇인가?
서양에서는 다음과 같이 관광을 정의한다.
“Tourism, the act and process of spending time away from home in pursuit of recreation, relaxation, and pleasure, while making use of the commercial provision of services. As such, tourism is a product of modern social arrangements, beginning in western Europe in the 17th century.”
“관광은 상업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레크리에이션, 휴식 및 즐거움을 추구하기 위해 집을 떠나 시간을 보내는 행위 및 과정인데, 17세기 서유럽에서 시작된 근대적 사회 제도의 산물이다.”
2021.
10.18(Mon)출간
영어 단어 암기의 천재가 되는 비법
강균석(Ted Kang)
- 2021년 06월 10일 출간
- 외국어
- 268쪽
- 148mm X 210mm
국내 최초로 영어 단어 암기 방법에
대해서만 집중 분석한 책!
30분 집중 연습으로 즉시 효과 체험 가능한
‘(테드식) 초고속 단어 암기법’의 공개
‘눈과 입을 사용한 3분 20단어 암기 훈련’으로 하루 1,000단어 이상 암기도 가능하게 하는 ‘(테드식) 초고속 단어 암기법’의 원리를 ‘뇌 과학’을 이용해 체계적으로 설명한다.
‘손으로 연습장에 반복해 쓰며 암기하는 전통적 방식의 문제점’에 대해 체험 및 뇌 과학을 근거로 정밀 분석 후 해결책을 제시한다.
저자가 직접 체험해 본 다양한 단어 암기법들과 ‘테드식 초고속 단어 암기법’사이의 비교 분석을 통해 효율적 암기법에 대해 이해시킨다.
‘외국어 학습법 전문가’인 저자의
초고속 단어 암기 비법!
뇌를 효율적으로 자극하는 암기 방식의 사용이 영어 단어를 짧은 기간에 많이 암기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하고, 긴 학습 시간이나 타고난 기억력은 큰 상관 없다는 것을 알게 해 준다.
10개 외국어 구사! 토익 만점!
중국어 능력 평가 시험 (HSK) 최고 등급!
외국어 달인이 우연히 체험한
‘테드식 3분 20단어 초고속 암기법’의
뇌 과학적 분석
2021.
06.10(Thu)출간
33 Module English
이희원
- 2021년 06월 10일 출간
- 외국어
- 580쪽
- 172mm × 245mm
<왜 『33모듈 학습방식』을 적극 추천드리는가?>
?지난 50년간 혁신이 없었던 이 땅 영어 학습법! 이제 영어 정복의 새 비법을 공개한다!
?영어의 중심, 동사! 모든 문장을 동사 기준 33개 모듈(문장유형)로 분류 후 체계화했다!
?영어학습법 사상 최초로 33개 모듈별 사용빈도 통계치에 근거한 과학적 학습법입니다!
?문장의 확장 엔진인 동사, 준동사 그리고 확장 기능어인 전치사 관계사를 깊이 다뤘다!
?5,000개 전 예문에 문장성분 구조분석 툴을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독학이 가능하게 했다!
?힘든 문법 끝! 중학생부터 일반인까지 영어문장의 구조와 생성원리가 저절로 터득된다!
?수준 높은 5,000개 예문이 다량의 영어 서적을 읽는 것과 유사한 학습 효과를 제공한다!
?따로따로 공부하기 이젠 그만! 이제 독해, 말하기, 듣기, 작문까지 한꺼번에 잡게 한다!
?점수 높이기 영어 공부는 잠시 보류! 영어를 휘고 접고 펴 늘리면서 내 마음껏 부린다!
<본 교재 학습자들께 드리는 당부 말씀>
?설렁설렁한 교재가 아니다! 영어를 정복하고픈 매니아 학습자를 위한 심화 교재!
?10년 해도 안 되던 영어, 6개월만 집중하자! 여러분 모두 중-상급 실력자가 될 수 있다!
?영어에 왕도는 없다. 『읽고 또 읽고 보고 또 보자!』 그럼 영어의 모든 문제 다 해결된다!
?옛 사법고시 합격의 숨겨진 비밀, 단권화 전략! 영어도 본 교재 한 권으로 충분하다!
?학습자 여러분들은 지루함만 이겨 주시면 됩니다. 그럼 나머지는 다 잘될 것입니다.
?영어, 대충 잘해선 소용없다! 아주 잘해야 한다. 그럼 여러분의 인생 1,000% 바뀐다!
?남성 여러분, 절호의 기회, 이 교재 갖고 군에서 영어 완전히 끝내고 전역하자!
?대학4년은 영어를 끝장낼 수 있는 소중한 기회! 졸업 때 영어만큼은 대가master가 되라!
?수능, 토익시험, 어학연수, 해외유학도 반드시 본 과정을 마친 후 출발하시기 바란다!
2021.
06.10(Thu)출간
All-In-One English Gift Box
Stella Aisook Back
- 2021년 03월 28일 출간
- 외국어
- 152쪽
- 152mm × 225mm
저는 ‘글로벌 제약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조직이 변화하면서 직접 글로벌 팀과 이메일을 주고받는 일도 많아졌고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로 ‘화상회의 진행’이 더 활성화되면서 ‘영어로 회의’를 주도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횟수도 늘었습니다.
선생님과 수업하면서 비지니스 상황에 따라서 활용할 수 있는 ‘고급진 유용한 팁’들을 많이 배웠는데, 이 책안에는 그런 내용들이 ‘총망라’되어 필요할 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비지니스 영어가 막막하신 분들께 반.드.시. 필요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 글로벌 화이자 제약 홍보팀 ‘MKT Elly’
이 책이 왜 지금에서야 나왔을까요? 저는 국내 기업에서만 줄곧 일해 왔고 학창 시절에도 영어 공부를 많이 하지 않아서 외국계 기업으로 이직한 후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던 중 스텔라 쌤을 만나 공부하게 되면서 ‘업무에 필요한 어휘’부터 ‘메일 쓰기, 회화, 프리젠테이션’까지 모두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어 1년 만에 ‘승진’까지 하게 됐어요! 스텔라 샘의 책으로 공부하시면 ‘좋은 결과’를 만드실 수 있다고 제가 장담합니다!
이 책이 미리 나왔더라면 전 더 빨리 승진을 하게 됐을 텐데! 이 책으로 스텔라 쌤을 더 많은 분들이 만나시길 바라요!
- Isagenix 글로벌 기업 마케팅부 ‘김은영 부장’
딱딱한 영어 교재가 아니라 ‘소설’처럼 쓰여져,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었습니다. 읽다 보니 어느새, ‘일상 생활’에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목시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오랜 기간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서 활동하는 직장인을 가르친 경험을 바탕으로, ‘실용적인 고급 영어’까지 커버하여, ‘영어 학습 바이블’로 두고두고 사용할 것 같습니다.
- LG Electronics 엘지전자 ‘류 책임’
Stella 선생님과의 수업을 하면서 그동안 늘 제자리 걷기하는 것 같았던 제 회화 실력이 확 달라지는 걸 느꼈습니다. 원어민들이 실제로 어떻게 이야기하는지, 단어와 동사가 상황에 따라 어떻게 쓰이는지 ‘꼼꼼하게’ 짚어 주시는 점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책은 선생님의 수업 ‘노하우’와 영어에 대한 ‘내공’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책입니다. 독자의 관점에서 이해하기 쉽고 편하게 영어회화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과거 영어회화 공부를 시도하셨지만 뚜렷한 실력향상이 없으셨던 분 또는 영어회화가 지루한 학문으로 느껴지셨던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 CJ 제일제당 ‘이현민 과장’
2021.
03.28(Sun)출간
엑기스영어
조명수
- 2021년 03월 13일 출간
- 외국어
- 356쪽
- 152mm × 225mm
“엑기스 영어”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째, 직역부분입니다. 오랫동안 저는 영어 공부를 무조건 외우는 데 치중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나중에는 잘 기억이 나지 않고 뜻이 헷갈리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직역
을 해서 있는 그대로 해석해 보고 더 시간이 된다면 그 말이 생기게 된 문화적 배경까지 이해
하게 되니 저절로 그 의미가 추측이 되었고 기억하기도 쉬워졌습니다. 각 나라마다 문화적
배경이 많이 다르지만 그래도 사람 사는 것은 다 거기서 거기라 직역만 정확히 알면 반은 성
공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둘째, 의미부분입니다. 의미 부분은 이미 직역 부분을 이해했다면 충분히 기억할 수 있습
니다. 그러나 같은 단어라도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이 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셋째, 보기 or 참고 부분입니다. 이곳에는 주제어휘를 활용한 간단한 문장을 적었습니다. 그
리고 그와 같거나 비슷한 어휘도 실었습니다. 또 하나 비슷하지만 혼돈하기 쉬운 어휘도 적
어 두었습니다. - 본문 중에서
2021.
03.13(Sat)출간
학예연구사가 알려주는 한문 해석의 비밀
우승하
- 2021년 03월 03일 출간
- 외국어
- 220쪽
- 188mm X 257mm
이 사람아! 문제는 한자漢字가 아니라 한문漢文이야.
이 책을 손에 든 그대는
감추려 해도 이미 한문漢文 고수高手.
지금껏 누구도 알려 준 적 없는 한문漢文 비법?法!
이 책을 보면, 그대 어깨가 올라갈지도…….
한문은 읽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해석한다?
한문漢文은 옛사람의 언어言語라네.
언어言語는 그 사회에서 서로 간에 의사를 소통하기 위한 하나의 수단이지.
사람마다 다르게 해석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언어言語라고 할 수 없네.
한문漢文은 옛사람들이 소통하던 언어言語라네.
식당에 가면,
으레 걸린 한국화나 서예 한두 점!
이젠 그 자리에서 해석…….
다음엔 우리 함께 고서점古書店에 가 볼까?
2021.
03.03(Wed)출간
아버지의 천자문
이목천
- 2021년 01월 12일 출간
- 외국어
- 260쪽
- 170mm × 230mm
인문학(人文學)의 기본(文)이 곧 千字文이다.
사물의 모양(形)과 소리(音)과
뜻(義)이 담긴 종합 예술이다.
천자문 한권이면 세상의 이치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편찬하였다.
학문+역사+철학 = 천자문
2021.
01.12(Tue)출간
자신있는 표현을 위한 영문법
이세연
- 2020년 11월 26일 출간
- 외국어
- 360쪽
- 188mm × 257mm
영어동사 표현중의 모든 어려운 부분을
영문법 원서에 의한 '논리'로써 해결한 책
- 영어 회화를 시작하게 하는 책
10년 영어 공부를 하고도 왜 입이 떨어지지 않는 것일까? 이 책의 한정동사구 편에 그 원인과 해결책이 있습니다.
- 올바른 작문과 정확한 독해를 가능하게 하는 책
외국어인 영어를 올바르게 작문·독해 하려면, 영어의 구성원리를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또한 영어 문형사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이 책의 부속편인 제 blog에 자세한 내용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 주관적인 표현을 위한 서법조동사의 사용을 자연스러운 단계로 만들어 주는 책
서법조동사는 1차용법과 2차용법, 표준용법과 예외용법 등 서법조동사가 사용되는 4가지의 각각 다른 방식을 이해해야 비로소 서법조동사에 대한 올바른 사용이 시작됩니다. 이 책에 모든 자세한 내용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 조건문의 자유로운 사용을 가능하게 하는 책
소위 ‘가정법’을 포함한 모든 조건문의 사용 원리를 체계화하여, 이 책을 통하여 누구나 쉽게 조건문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 ing형 구문과 to부정사 구문을 쉽게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한 책
ing형 과 to부정사는 ‘100%의 확실성 표현’ 여부에 의해 정확히 구별되어 사용된다는 것을, 이 책에서 거의 모든 사례를 통해 설명해 놓았습니다.
2020.
11.26(Thu)출간
The Hex
이채안(Chaean Lee) 김두람(Duram Kim) 윤시환(Sihwan Yoon) 박소민(Somin Park) 서정원(Jungwon Seo)
- 2020년 07월 15일 출간
- 외국어
- 60쪽
- 138mm × 188mm
프로젝트 ‘쏨니움’은 아이들 모두의 개성이 드러나는 판타지소설을 집필하자는 목표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순수하고 맑은 5명의 아이들이 각자의 생각을 조율해나가며 협동하는 모습은, ‘협업’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미래사회의 이상적인 모습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10대 초반의 아이들의 시각으로 그려낸 본 책이 어쩌면 가장 미래지향적이고 생동감 있는 소설이라는 일념으로 많은 시간을 들여 만들어낸 책입니다.
또한 세상에 만연해 있는 차별과 편견을 대하는 아이들의 관점이 이 책에 녹아 있다는 사실도 함께 보셨으면 합니다.
우리는 내?·?외부적 요인으로 인해 삶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감내하며 살아갑니다.
일상에 지친 여러분들이 아이들의 손으로 그려낸 순수한 마법의 세계들을 보면서 휴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0.
07.15(Wed)출간
명언으로 유창한 영어(Fluent English with Wise Words)
Philip Cha
- 2020년 03월 15일 출간
- 외국어
- 180쪽
- 152mm × 225mm
“You Can Speak English.”
수록된 영어 문장들을 외우면 자동적으로 기본 문법을 습득할 수 있다!
인생을 성공으로 이끄는 길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인류의 자산인 명언들을 통해서 힘과 용기를 얻기도 하고
보다 높은 목표와 진취적인 인생관을 갖게 됩니다.
또한 영어로 된 명언들을 읽으면서 영어의 독특한 매력에 빠져들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영문법이 쉽게 이해되고 작문 실력이 향상되어
누구든지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게 됩니다.
2020.
03.15(Sun)출간
발음에서 영작까지[기초편]
장연순
- 2020년 02월 27일 출간
- 외국어
- 280쪽
- 210mm × 297mm
모든 연령대의 영어학습자를 위한 필수입문서!
이미 한국어에 익숙한 학습자가 영어로 표현하는 방식에도 익숙해지는 것입니다.
우리말과 영어의 차이가 단어의 배열순서라는 것을 누구나잘 알고 있습니다.
2020.
02.27(Thu)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