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 소식

[주간 서점 판매 순위]7월 넷째 주 좋은땅 도서 서점 판매 순위

2020.07.27

안녕하세요. 좋은땅 출판사입니다. 매주 한 주간의 온·오프라인 서점 판매 순위가 높았던 도서들을 소개해드리는 코너 ‘주간 서점 판매 순위’입니다. 7월 넷째 주 한 주간 좋은땅 도서들의 서점 판매 순위 베스트 5를 소개합니다.


베스트 5위 - 7월 넷째 주 순위


책소개

『경찰의 민낯』은 기존 출시되었던 책들과 같이 경찰의 활동에 대한 자화자찬이 아니라, 현란한 포장 뒤에 감추어진 경찰 조직의 그릇된 문화와 관행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최초의 책이라 할 수 있다. ‘경찰의 민낯’이라는 제목 그대로 이 책은 그동안 일반 시민이 알지 못했던 경찰의 부끄러운 면면을 드러내고 있다.


도서 구매하러 가기


베스트 4위 - 7월 넷째 주 순위


책소개

분명 잘 풀리는 아이에겐 비밀이 있다. 원하는 학교에 척척 붙거나 하려는 일마다 성사되어 부모에게 기쁨을 안겨 주는 아이들. 이 아이들의 비밀은 무엇일까?
저자는 잘 풀리는 아이에겐 내면의 의지와 역경을 이겨 낼 수 있는 ‘남다른 무엇’이 있다며, 그것은 부모의 재력이나 직업이 아닌 교육방법에 달려 있다고 강조한다. 이 책에선 소극적인 아이를 적극적인 아이로 변화시키고, 부정적인 아이를 긍정적인 아이로 변화시키는 마법 같은 부모의 사랑과 믿음을 담은 효과적인 교육방법들을 이야기한다. 특히 인공지능 시대와 4차 산업혁명을 코앞에 둔 때에 부모가 반드시 알아야 할 유용한 정보들과 미래 인재가 갖추어야 할 주요 역량들을 소개한다.
저자는 학교 현장에서 학생들을 마주해 오며, 또한 본인의 아이를 20여 년간 키워 오며 이 비밀들을 터득해 왔다. 이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녀를 행복한 미래 인재로 키울 수 있는 방법들을 많은 학부모들에게 전하고자 한다.

 

도서 구매하러 가기


베스트 3위 - 7월 넷째 주 순위


책소개

『부동산 인플레이션, 일자리 디플레이션』은 거대한 이슈인 ‘수출’, ‘성장’이 아니라 ‘오르는 집값’과 ‘침체된 일자리’에 대해 집중적으로 탐구한다. 집값과 일자리는 개개인이 접하는 ‘현실’이기 때문이다. 금융인이기 이전에 평범한 가장인 저자 김정성은 자신 또한 가장 크게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이 어떻게 일하고 어떻게 돈을 벌 것인가,라고 한다. 불확실성의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그의 시선을 빌려 부동산과 일자리를 살펴볼 수 있다.


도서 구매하러 가기


베스트 2위 - 7월 넷째 주 순위


책소개

세상의 모든 일은 기획에서 출발한다. 기획을 잘하는 인재로 구성된 조직은 언제든지 성공할 수 있다. 조직처럼 개인도 마찬가지다. 기획을 잘하는 참신한 인재는 올바른 가치관, 반듯한 태도, 뛰어난 능력을 겸비한 인재를 이른다. 참신한 기획인재로 전문성을 갖춘 조직은 천하무적 일당백의 조직이다. 하지만 어떤 조직이든지 그렇게 되기는 쉽지 않다. 『기획을 잘하면, 남보다 10년은 앞설 수 있다』는 기획의 중요성과 각 프로젝트별로 기획자로서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를 담은, 초보 기획자들을 위한 가이드북이다.


도서 구매하러 가기


베스트 1위 - 7월 넷째 주 순위


책소개

30여 년 동안 증권업에 종사하던 저자가 65세란 늦은 나이에 택시 기사를 시작하며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고 만난 온갖 사연들을 모아 책으로 엮었다. 비록 지금은 택시 면허를 반납하였지만 그 희노애락의 시간들을 잊지 않기 위하여 기록으로 남긴다.


도서 구매하러 가기


좋은땅 도서에 따뜻한 관심을 가져주시는 독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지금 이 시간 좋은땅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