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소개

'온나라' 출간

2020.11.04

좋은땅출판사가 ‘온나라’를 펴냈다.

 

이 책은 천재 소년 등룡의 파란만장한 일대기이다. 무공, 의술, 음악에 특별한 재능을 가진 천재 소년 등룡은 8개국 주유(周遊)와 전쟁 반대 활동을 통해 얻게 된 여러 친구의 도움을 받아 천하를 아우르는 큰 인물이 된다.

 

어진 품성으로 주변 사람들의 병을 고쳐 주고, 고민을 풀어주는 소년 영웅이 자신의 이상을 펼쳐나가는 중에 겪게 되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다.

 

놀라운 재능과 품성을 지닌 등룡의 부모는 과연 누구이며 어려움이 닥칠 때마다 어디선가 나타나 등룡을 구해 주고 연기처럼 사라지는 이들은 과연 누구이며 등룡과 진정한 사랑을 맺는 여인은 누구일까?

 

저자는 예기치 못하게 찾아온 COVID-19가 우리 사회에 초래한 우울함을 극복하기 위해 이 글을 쓰게 되었다고 한다. 이 소설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 어려운 시절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잃었던 기쁨과 희망을 되찾게 해주는 이야기다.

 

주인공의 즐거운 모험에 동행하여 그가 만난 행운과 성공, 사랑을 같이 체험하다 보면 이 소설이 우울한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는 이야기임을 곧 알게 될 것이다.

 

한편 '온나라’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출처 : 클래시안 (www.classian.co.kr)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