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 story
책 & 이야기
책과 사람 그리고 이야기를 나눕니다
HOME > 책 & 이야기 > 작가와의 인터뷰
작가와의 인터뷰
Interview with author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의 저자 장우석과의 만남
Thu Oct 25 00:00:00 KST 2018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의 저자 장우석과의 만남

 

 

 

 

 

1.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는 어떻게 기획된 작품인가요?

 

부자로 가는 길은 멀고 험난합니다. 성공적인 부동산투자는 큰 자산을 가져다줍니다. 미래가치가 있는 부동산에 투자하는 지식과 경험을 젊어서부터 익힌다면 누구나 슈퍼리치대열에 올라 설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집필한 책입니다.

 

 

2. 부동산 시장을 읽는 노하우나 팁을 공유한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시장흐름을 공유하는 마음이 중요합니다. 또 부동산정보를 관리하고 정부의 부동산 정책에 순응하며 공급과 수요의 추이를 판단하고 많은 투자자들과 반대로 움직이는 안목도 중요합니다.

 

 

3. 비슷한 장르의 책들과는 다르게 이 책만이 가진 차별화된 특징이 있다면?

 

일시적인 부동산시장의 투자처나 정부정책에 관한 뻔한 이야기에 국한되지 않고 부동산투자의 정석을 명쾌하게 제시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어느 가정이나 자녀들을 위해서도 필독되어야 할 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독자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책이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

 

토지경매 송곳 투자법200억 만들기를 추천합니다.

 

 

5. 2직업으로 부동산 투자를 이어 가고 싶다고 하셨는데, 저자님이 생각하시는 앞으로의 부동산 시장 전망은 어떨까요?

 

1인 당 국민소득 3만 불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대체불가지역(강남, 한강변 등)은 우상향으로 상승할 것입니다. 단 강력한 정부의 규제와 금리상승이 이어지면 향후 2~3년 하락기가 올 수 있고요. 이때가 서울에 주택을 살 수 있는 기회가 올 것입니다.

 

 

6. 독자들에게 전하는 말이 있다면 한 말씀 해 주십시오.

 

차분하게 가족 모두가 이 책을 읽으면 부동산을 보는 안목과 자신감이 솟구칠 것입니다. 꼭 필요한 지식과 지혜를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자로 가는 길은 적극적인 관심과 열정임을 꼭 기억해야 합니다.

 

 

 

 

(주)좋은땅 출판사 대표: 이기봉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140(동산동 376) 삼송테크노밸리 B동 442호, 물류 B동 지하2층 B233~234호
사업자등록번호 : 196-81-00877 출판사 신고번호 제 2001-000082호 대표전화 : 02-374-8616~7 팩스 : 02-374-8614 이메일 : gworldbook@naver.com
COPYRIGHT 2016 G-WORLD PUBLISHER CORP. ALL RIGHT RESERVED
좋은땅 페이스북좋은땅 공식블로그좋은땅 공식포스트 좋은땅 인스타그램
×